html 편집기 다운로드

그의 최신 버전이 25.1 9 월 2016에 릴리스 되었습니다이 편집기는, 누가 텍스트 편집기에서 일반 HTML을 작성 편안 하지 않는 사람에 게 협박 수 있지만, 만약 당신이 호스트를 제공 이맥스, 그것은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. 열성적인 지원과 친절 한 온라인 공동체는 당신은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돕 게 준비 되어 있다. HTML-Kit의 개발자 들이 1998 이후 훌륭한 사이트를 만들 돕고 있다! 그것은 종종 같은 방식으로 작동 하지 않기 때문에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, 특별 한 파일 압축 유틸리티, HTML 편집기 및 대부분의 ide와 같은 더 많은 실제 워드 프로세싱 도구 보다 더 많은 웹 편집자 작동 합니다. 일단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 당신이 그것을 매우 유용 하지만, 찾을 수 있습니다. 기능 하이라이트: XML을 지원, 스크립팅 지원, 고급 CSS를 지원 하 고, 뿐만 아니라, 컬러 HTML 편집 코딩을 내장 검사기. 원래 2 월, 2014에서 출판,이 문서는 2 월 2018의 모든 HTML 편집기에 나열 된 여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. 최신 버전에 대 한 새로운 정보가이 목록에 추가 되었습니다. 주요 기능은 불규칙 합니다. * 가끔 * 내가 좋아하는 CSS를 편집기로 (하지만 선택 된 문서에서 작동 하지) 밖으로 껍질 수 있습니다. 난 내 펄 편집기 또는 유능한 자바 스크립트 편집기를 밖으로 껍질을 수 없다. 그럼 왜 도구/응용 프로그램 또는 환경 설정/응용 프로그램 (추가) 다른 소프트웨어는 실제 사이트 제작 환경을 만들에 묶여 수 없는 경우? 천국만 “체크 웹사이트 프로젝트 속국” “” 위치 거미 “또는” 부호 세탁 기술자 “같이” 특징 “진짜로 무엇을 알고 있다.

단순히 당신의 도구가 실제로 전시 된 파일과 관련 되어 지는 윈도 즈 탐험가를 이용 하는 것 보다 탐색 창 유리에 (서) 윈도 즈 디렉토리의 절름발이 버전이 훨씬 더 유용 하지 않다. HTML 편집기 내부의 디렉토리는 정말 스트레이트 재킷 처리에 도구를 훨씬 광범위 한 범위와 책상 위에 작업에 비해입니다. 예를 들어 가끔은 당신이 파일을 밖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, 가끔은 당신이 수 없는-이상한! 이 편집기의 디자인을 감염 “내 방식이 나 고속도로” 오만은 지루한 빨리 도착. 코모도 최고의 HTML 편집기로 밝게 빛나 다 하지 않습니다, 하지만 그것은 가격에 대 한 좋은, 특히 당신이 XML을 어디에 진정으로 탁월한 빌드합니다. 나는 XML에서 내 작품에 대 한 매일 코모도 편집을 사용 하 여, 나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HTML 편집을 위해 많이 사용 합니다. 이것은 내가 없이 잃어버린 거 라고 한 편집기입니다. 그것은 Download.com에 95%의 엄지손가락을 받았습니다. 당신은 300 + 책에 (서) HTML 키트의 언급을 찾을 수 있다. 내가 cnet에와 서 나는 그들이 나를 구매 하려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발견도 당신이 무엇을 보고 편집기를 더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. 난 아무도이 소프트웨어 구입을 권하고 싶지 않다. 당신이 할 경우, 짧은 시간에, 그들은 그것을 지원 하기 위해 거부할 것입니다.

bluegriffon는 nvu와 함께 시작 된 웹 페이지 편집자 시리즈의 최신입니다, kompozer로 진행 하 고 지금은 bluegriffon에 절정. 그것은 게 코, 파이어 폭스의 rending 엔진에 의해 제공 됩니다, 그래서 그것은 작업이 표준 호환 브라우저에서 렌더링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훌륭한 일을 않습니다. 참고로 하나의 중요 한 것은: 많은 사이트를 무료로 wysiwyg 방식으로이 편집기 목록 (무엇을 당신이 무엇을 보고) 편집기, 하지만 내가 그것을 테스트, 그것은 wysiwyg 기능 지원을 받을 수 있는 coffeecup 영상 편집기의 구매가 필요 합니다. 무료 버전은 아주 좋은 텍스트 편집기 전용입니다. pagebreeze 무료 html 편집기는 보너스-이 모두 비주얼 (WYSIWYG 기능) 및 html 태그/소스 모드를가지고 html 편집기 우승 이다. pagebreeze 무료 HTML 편집기의 디자인은 단순 하 고 사용의 용이성을 강조 하고있다. 당신은 거의 순식간에 멋져 보이는 웹사이트를 만들 거 야-거의 없이 학습 곡선을 찾을 거 야! 좋아하는 CSS는 편집자를 통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좋아. 원더 풀은 “프로젝트”가 올바른 디렉토리에 있는 다이얼 F11 외부 미리 보기 어떤 종류의 맞춤법 검사는 쓸모가 없는 것 보다 더 나은 지원 실제로 합리적인 시간에 응답 하는 것 처럼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W3Cvalidating을가지고, 그것도 명확 하 게 문제에 (게) 솔루션을 지적 했다.